'해양강국 KOREA'를 선도하는 R&D 전문기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의 소식을 빠르게 전달합니다.

보도자료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우수등급’달성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우수등급’달성 상세정보
작성일 2019-04-10 조회수 123
첨부파일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우수등급달성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에서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원장 조승환)2년 연속 우수등급달성을 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 조사대상기관은 유형별로 공기업(25), 준정부기관(92), 기타공공기관(128)로 올해 총 245개 공공기관 대상으로 이루어 졌다.

 

그동안 진흥원은 연구몰입 환경 조성을 위해 연구행정 간소화, 연구자간담회, 현장 컨설팅 등 연구자의 실질적인 소리에 귀기울이고 즉각적으로 업무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

 

2년 연속 우수등급 달성은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감동 경영실천의 결과이며, 앞으로도 진흥원은 계속 고객과 협업하고 신뢰 할 수 있는 기관으로 나아갈 것이다.

콘텐츠 담당자 경영전략본부 기획조정실 나미애  

TEL : 02)3460-4019 / E-Mail : nana4084@kimst.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