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해양수산과학기술의 미래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이 고객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진흥원을 직접 방문하여 용무를 처리하시고자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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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관에 '부서별 안내도' 및 '직원 전화번호'를 배치하여 방문하시고자하는 담당부서 및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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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한 시간에 방문하실 수 있도록 사전에 예약을 하시면 기다리시는 일 없이
우선적으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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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안한 분위기에서 방문목적을 달성하실 수 있도록 방문객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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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단정한 용모와 밝은 미소로 고객을 친절히 맞이하겠습니다.
전화로 용무를 처리하시고자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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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별직원의 담당업무와 전화번호를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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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는 신속하고 친절하게 받겠으며 먼저 소속과 이름을 명확히 밝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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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로 필요한 사항을 문의, 상담하실 경우 직접 방문하신 것과 마찬가지로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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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가 부재중이거나 즉시 답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의 연락처와 성명을 기록한 후 그 결과를 빠른 시일 내에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
문서 및 E-mail로 용무를 처리하시고자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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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내주신 문서 또는 E-mail은 접수 즉시 신속하게 처리하겠으며, 부득이한 사유로 지연되는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처리예정일이나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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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신 문서 및 E-mail에는 담당자의 성명 및 연락처를 명시하여 처리결과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 VOC 처리기준
1) 단순질의·건의 등 홈페이지 민원답변: 3일 이내
2) 서면민원, 국민신문고 이첩민원 답변: 7일 이내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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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께서 필요로 하는 자료와 정보를 신속하고 충실하게 제공하겠으며, 또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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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를 통하여 민원을 해결하실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고객마당에 원하시는 사항을 게재하여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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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의 자료는 항상 갱신하여 새로운 자료를 즉시 검색 가능 하도록 하겠습니다.
진흥원 고객이 업무상 고객을 방문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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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시에는 방문목적, 방문시간 등을 사전에 연락하여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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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속시간을 정확히 지키며, 정중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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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증(명함)을 제시하고 사후 연락 등 편의를 위하여 소속/성명/연락처를 제공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 시정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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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친절한 서비스나 부당한 요구를 받으신 경우 홈페이지나 Email을 통해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7일이내 조치 후 결과를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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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MST의 사정으로 고객 요청사항의 처리가 기준일정을 초과하였음에도 그 지연사유를 안내해 드리지 못했을 경우 건당 10,000원 상당을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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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경영전략본부 기획조정실 이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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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2)3460-4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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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jinlee@kimst.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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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2023-03-16